가끔 자신도 한몫 끼겠다고 이러는데, 솔까역사 비판

한반도의 유일한 합법정부?


너무나 어처구니 없으니 답이 없죠.

우선 국제연합의 구성에 한국인의 의견이 없으니 문제라고 하는데,
애초 국제 연합에 한국은 가입하지 않았습니다, 아니 정부구성도 되지 않은 상태인데요. 게다가 당시 국제연합에서 나온게 한국의 정부구성을 위한 선거아닙니까? 정부가 구성되지 않어 존재하지 않는데 외교권이 있다고 생각하면 착각이죠.

거기에 국제연합이 한국의 내정에 간섭할 권한이 없고 일본으로부터 한국의 통치권을 위임받은 것도 아니라고 하는데 사실과 다릅니다.


국제연합의 창설과정을 보면 저건 거짓말입니다.

국제연합은 1942년 1월 1일 아르카디아 회담에서 연합국 26개국 대표들이 결의한 연합국 공동 선언과 41년의 대서양헌장에 그 기초를 두고 있고 특히나 연합국 공동선언은 1943년 승인되면서 이로인해 국제 연합체를 구성하자고 이야기가 나옵니다.

이듬해인 1944년에 연합국 주요대표들이 모인 덤바턴오크스 회의에서 국제연합의 주요 목적, 회원국, 구조등의 체계적인 목표가 설정되고 1945년 샌프란시스코에서 연합국 회의에서 참석한 50개국 대표들이 초안을 만들어 1945년 6월 26일 국제연합헌장을 조인합니다. 이게 10월 24일 미국, 영국, 프랑스, 소련, 중화민국등 소위 상임 이사국과 46개국이 동의하면서 발효되면서 창설된게 지금의 국제연합입니다. 게다가 국제연맹의 후신적 성격이었으므로 1946년 4월 18일에 국제연맹의 모든 기능을 인수합니다.

자, 이 과정을 보면 솔까역사가 주장한 국제연합이 일본으로부터 통치권을 위임받지 않았으니 개입할 정당성이 없다는건 거짓말입니다.

애초에 일본이 1945년 8월에 무조건 항복을 한 이후 연합국과 항복조인을 하면서 한국, 대만, 만주외 여러 도서지방들을 포기한다고 했으며 그 연합국이 창설한 조직이 국제연합입니다. 게다가 연합국은 카이로 회담을 통해서 한반도의 독립을 결의했고 포츠담 회담을 통해서 해당지역 포기하라고 하면서 더욱 굳혔지 말입니다.

이런 연합국의 행정적 절차에 의한 것으로 미국과 소련은 일본에 항복을 받은 당사자인 만큼 38선을 경계로 하여 일본의 무장해제를 실시하였습니다. 넵, 연합국을 대표해서요. 절차대로면 군정이후 적절한 시일내 한국내 정부수립이 되어야 겠지만 이게 미소간 갈등에 의해 해결이 되지 않았죠. 그래서 "연합국"이 창설한 국제연합에 한국문제에 대해 해결을 논의한 것이고 그 결과 국제연합에서 한반도내에 총선거를 치룰것을 결의합니다.

솔까역사는 애초 국제연합이 한반도에 간여할 이유가 없는 별개의 조직으로 주장하고 있지만 애초에 국제연합은 제 2차 세계대전 기간중에 연합국에 의해 논의되어 설립이 된 것이고 그 연합국이 일본에게 항복을 받았던 이상 그 연합국에 의해 창설된 국제연합이 관련 없다는건 개소리죠. 저 솔까역사의 논리대로 비꼬아가면 일본이 연합국에 항복했다는 것을 부정하겠다는 소리며 한반도의 합법적 통치는 일본이 해야 한다는 소리죠. 아, 이 무슨!!

그리고 북한은 합법적으로 선출된 정권이 아니니, 불법 맞습니다.

애초에 국제연합이 "한반도내 유일한 합법 정부"임을 선언한건 한국 뿐입니다. 북한은 국제연합이 결의한 총선거를 치루어 선출된 정부가 아니므로 그 대상이 아닙니다.심한 말로 하면 저 당시 국제연합의 이야기대로면 38선 이북은 무정부국가 상태죠.


즉 이러므로 정통성은 한국에 있는게 맞습니다.

그리고 그걸 건국정통성과 정통성은 따로 있다는건 개소리죠.
애초에 일본으로부터 통치권을 받은 연합국에 의해 결국은 "한국내 민중을 상태로 투표를 하였고 한국인들로 구성된 정권이 수립"되었는데 무슨 건국 정통성과 현재 정통성이 별개라는겁니까? 저건 말 장난이죠.
  

그러고서 솔까역사가 그간 주장한 것들은 사실 이런 소리를 하고 싶어서 그런겁니다.

북한이 통일했으면 좋았을텐데!!


즉 솔까역사는 정통성은 별개니까 미국이 한국전쟁에 개입하지도 않았으면 빨리 통일되어 북한도 경제발전을 통해 "솔까역사가 주장하는 정통성"을 획득했을 것이고 미군이 주둔하지도 않았을 거라며 탄식하는 레파토리의 일부일 뿐이죠.

하지만 일찍이 제가 포스트들을 써오면서 말했잖아요. 애초에 솔까역사가 그렇게 매도하지 말라는 공산주의는 얼마나 철저히 실패한 경제체제인지. 게다가 북한의 경제파탄은 분단이 아닌 북한 경제의 "차관을 막대하게 빌리고는 갚지 않아서 발생한 신뢰도 하락에 의한 산물"이며 또한 북한식 수출은 "물물교환 수준"에다 "국내산으로 모조리 대체"라는 말도 안되는 방식이기에 결국 어떤 상황이든 이런 정책은 경제파탄으로 나타나지요.

 더불어 김일성은 구 동독을 방문한 자리에서 북한내 주민들을 통제하기 위한 수단으로 경제를 제한하고 있다고 이야기한 자입니다. 경제를 통제수단으로 쓴다고요. 푸훕. 잘도 이상사회 좋겠습니다?  



PS: 아, 합법정부와 한국전쟁시 유엔군이 이승만이 임명한 인사들 부임을 막은거에 대해 이야기하면 이런겁니다.

즉 유엔군 입장에선 아직 전쟁이 끝나지 않았으니 전쟁중에는 점령한 38선 이북지역에 대해선 유엔군이 통제하지만 전쟁이 완전이 끝나면, (즉 50년 북진레이스가 펼쳐지던 당시 상황에서는 통일을 의미하겠죠.) 국제연합의 통제하에 48년 당시 38선 이북지역에서 실시하지 못한 총선거를 실시하여 한국 정부에 이양한다는 겁니다. 즉 절차상의 문제죠. 국제연합 입장에선 38선 이북지역은 무정부상태이고 48년 실시하지 못했으니 총선거를 실시하여 이미 합법적으로 선출된 한국정부에 인양하면 완료 된다는 입장입니다.


덧글

  • 대공 2013/12/30 22:38 #

    본심잼

    배트남이 세습정이었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바하고 비교하면 또 몰라 그래도 쿠바는 쟤들보단 낫지
  • 누군가의친구 2013/12/30 22:41 #

    가끔 공산주의에 심취했는지 어떠한 데이터도 없이 토지를 국유화 해야한다고 트위터로 쓰곤 하지요.ㄲㄲㄲ

    쿠바와 북한은 쿠바는 카레맛 나는 똥이고 북한은 똥맛 나는 똥이란 점 정도겠죠.
  • 바탕소리 2013/12/30 22:43 #

    누군가의친구// 북한은 시안화칼륨맛 똥 아닙니까? (그 맛을 어떻게 알지???)
  • 대공 2013/12/30 23:08 #

    쿠바와 베트남이겠긔
  • 누군가의친구 2013/12/30 23:11 #

    그래도 베트남은 이젠 자본주의 받아들이고 있잖아요. 아셈도 가입했다능. 아셈의 초기 창설 의도를 생각하면...!!
  • 대한제국 시위대 2013/12/30 22:37 #

    38선 이북지역의 행정권고 관련해 저런 사정이 있었군요.... 결론은 38선 이북지역에서 총선을 하면 이북 5도는 대한민국 영토??
  • 누군가의친구 2013/12/30 22:46 #

    즉 언젠간 남한에 복속시켜야 할 것은 유엔군이 인지하던 상황이고 행정 절차적인 문제부터 해결해야 뒷말이 없으니까요. 그것뿐이지 남한을 유일한 합법정부로 본다는 당시 입장은 변한게 없습니다.
  • aLmin 2013/12/30 22:45 #

    역시 연합국의 배후에는 누친님이!! (도주)
  • 누군가의친구 2013/12/30 22:48 #

    전 기동전사 건담00의 알레한드로 코너가 아닙니다.(추격중)
  • 2013/12/30 22:49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3/12/30 22:51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Allenait 2013/12/30 23:00 #

    여기 싫으면 '합법정부' 인 부카니스탄 가면 되는데 말입죠
  • 누군가의친구 2013/12/30 23:12 #

    하지만 자본주의의 윤택한 삶에 중독되었다능.
  • 대한제국 시위대 2013/12/30 23:28 #

    그동네는 걸그룹이 없어서...(...)
  • plastic욱이 2013/12/31 08:14 #

    지금 뉴밸에서 펼쳐지는 논쟁들이 어지러운 가운데(?) 그냥 이거만 믿고 갑니다.....ㅜㅜ

    수정ㅡ솔까력사(?)따위는 무시하시라우요.....ㅋㅋㅋㅋㅋㅋㅋ
  • 누군가의친구 2013/12/31 17:58 #

    그 논쟁을 보면 수립된 정부를 38선 이남으로 한정 할 것인가 한반도 전체로 볼 것인가 해석의 이야기 인데 학자마다 갈리긴 합니다. 다만 유일한 합법정부라고 한건은 한국정부 뿐입니다.

    확실한건 국제연합은 한국전쟁이 한국의 통일로 끝나면 북한지역에 하지 못한 총선거를 실시하여 한국정부에 이양하려 했고, 이런점에서 보면 당시 북한은 합법정부로 보지 않고 있었음을 추론할수 있지요.
  • 리에 2013/12/31 00:22 #

    정부가 없는데 무슨 국제연합이랍이랍니까 저 정신나간 양반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누군가의친구 2013/12/31 17:54 #

    개념이 없지요.ㄲㄲㄲ
  • 지나가던 사람 2013/12/31 00:38 #

    그 잘나신 중국은 개방하기전에 대약진 운동과 문화대혁명때문에 몇명이 죽었는지는 알고 저러나?
  • 누군가의친구 2013/12/31 17:53 #

    하지만 그건 서방 언론의 조작이라능! 반공세력의 음해라능!
  • 토나이투 2013/12/31 01:11 #

    명불허전
  • 누군가의친구 2013/12/31 17:53 #

    너무나 답이 없죠.
  • 만슈타인 2013/12/31 01:14 #

    거 참 걍 알아보지도 않고 저런 글을 써대는 거 보면 그냥 ㄱ-;; 자가반성 능력 잃어버린 축생인 듯 합니다.

    그것보다도 누친님께서는 사츠키가 갓카임을 아셨음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그렇게 찐한 사랑을 하실수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3=3=3=3=3=3=3=3
  • 누군가의친구 2013/12/31 17:53 #

    공돌이 속성으로 한국사를 어떻게 하겠다고 주장하는데 정작 하는건 '가라'죠.ㄲㄲㄲ

    그리고 그 무슨 말도 안되는 망언입니까?
  • 만슈타인 2013/12/31 18:24 #

    망언이라니요 증명된 사실입니다! 그리고 누친님을 뺀 이글루스 전 유저가 동의한 사실!
  • 유에Yue 2013/12/31 06:06 #

    명불허접 솔까입니다 ㄲㄲ.

    P.S. 웬지 aLmin님처럼 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
  • 누군가의친구 2013/12/31 17:52 #

    덕분에 카테고리의 포스팅 수가 이희진 까는 글을 초과할듯요.
  • 萬古獨龍 2013/12/31 10:12 #

    그러니까

    솔까는 훌륭한 포스팅 공급원이죠 ㅋ
  • 누군가의친구 2013/12/31 17:51 #

    그러게 말입니다. 덕분에 자료도 다시금 찾아보는 계기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 곰늑대 2013/12/31 14:24 #

    허구한날 김조니 뭐니 드립을 치면서 난 종북이 아니빈다 하고 물타기를 시전하지만, 하는 짓거리 보면 뭐...
  • 누군가의친구 2013/12/31 17:51 #

    미국이 개입만 안했으면 문제가 없었을거라고 주장하는데서 Fail 이죠.
  • K I T V S 2013/12/31 17:52 #

    북한이 통일되었으면 적어도 폴란드나 베트남 정도는 되었을거라고? 뻥치시네... 저딴 말을 대체 왜 하는거랍니까?
  • 누군가의친구 2013/12/31 18:01 #

    죽 미군이 주둔하는 바람에 분단이 되어 북한의 경제가 분단탓에 파탄된 것이니 만일 북한이 통일했다면 미군이 주둔할 일도 없고 분단이 경제를 망치지 않았을거라고 주장하기 위해 한 이야기죠. 하지만 전
    http://ksdd5713.egloos.com/5760723
    이 포스트에서도 북한경제의 문제는 분단탓이 아님을 지적했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에드센스_468_60


유사역사학 사절

당신들을 영원히 기억하겠습니다.

이글루스 시노노메 사츠키 모에단

이글루스 시노노메 사츠키 모에단2

애드센스_128_128

imaimo

『いま妹』 応援バナー frs001bn017

통계 위젯 (화이트)

1122
140
113977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13